와이드 용접학원 입니다.
대우조선해양은 미주지역 선주로부터 액화천연가스
운반선
2척을 약 4000억원에 수주했다고 6일 공시했습니다.
이번에 수주한 선박은 17만 ㎥급 대형 LNG운번선으로 대우조선이
내세우고 있는 천연가스 추진 엔진과 완전재액화시스템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기존 선박 대비 연료 효율을 30% 가량 높이고
오염물질 배출량을 30% 이상 저감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습니다.
이 선박은 경남 거제군 옥포조선소에서 건조되어 오는 2020년
산반기까지
선주 측에 인도될 예정입니다.
대우조선은 향후 선박 수주 영업과 함께
자체개발한
LNG화물창 솔리더시와 맥티브를 장착시키기 위한
활동도 지속할 방침입니다.
LNG 기술분야의 독보적 위치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대우조선은 지난 2014년 부분 재액화 시스템을 선보이며
그해
세계 대형 LNG운반선 발주 물량의
60%인 35척을 독차지한 바 있습니다.
자료출처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