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 용접학원 입니다.
대우건설이 인도 최장 해상교 건설 수주전에서 일본
업체의 독식을 막아내며 수주에 성공했습니다.
애초 막강한 자금력을 내세운 일본의 싹쓸이가 예상된
수주전이었으나
대우건설은 기술력과 평판-가격 경쟁력 등을 내세워
핵심 공사를 따내는데 성공했습니다.
뭄바이해상교 프로젝트는 인도 본토 나바 셰바 지역과
뭄바이섬 남부 세리
지역을 잇는 22km짜리
해상 교량을 건설하는 사업이며 완공되면 인도에서 가장 긴
다리가 됩니다.
MMRDA가 발주하는 인도 핵심 국책사업으로 총 예상
공사비는
한국돈으로 약 3조 1400억원에 달합니다.
공사 구간은 3개로 나뉘는데 핵심은 바다를 가로지르는 1-2공구
구간이며 전체 공사비의 85%가량이 이 구간에 투입됩니다.
대우건설이 공사를 따낸게 바로 핵심 구간이 2공구입니다.
인도 정부는 올해 예산에서 철도와 공항-도로 등 인프라
정비에
약 69조 7000억원을 투자할 계획을 밝히는
등
인프라 개선에 온힘을 쏟고 있습니다.
자료출처 : new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