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커뮤니티>
  • 해외 취업 & 이민 진행상황
  • 카카오톡실시간상담
  • 와이드배관용접학원블로그바로가기

전화상담

031-8092-9494

010-8983-1900

Daniel's 캐나다 용접이민 (17th episode)
File :
작성자 : 관리자 2020-05-21

PEI 캐나다에서 첫 생일!!!

어느덧 봄이 한창인 5월 중순이 되었습니다생일이 다가오고 있는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와이프님께서 생일 축하한다고 연락이 왔네요홈메이트들이랑 뭐 맛있는거라도 사먹으라 하여

생축기념 뭐를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먹어 보기로 하였습니다!!

도미노 피자로 gogo~~~~~~~~

그런데 말이죠.. 홈메이트들 중 한 친구는 무슬림이라 돼지고기를 안먹고한 친구는 힌두라서 소고기를 안먹는다는 것이 문제가 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그냥 고기 안들어간 플레인 피자를 시키기로 하였습니다


 

 

저녁식사 시간에 맞춰 도미노피자 매장에 피자 픽업하러 직접 찾아갔습니다.

주문은 전화로 하거나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주문하는 방법이 있는데저는 간편히 온라인으로 해봤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주문도하고 피자가 완료되었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서 매장 앞 주차장에 차를 세워놓고

기다리고 있다가 화면의 주문진행게이지가 꽉 차면 문 앞에 가서 이름을 말하고직원이 오더를 내어주는 형식입니다.

이런 상황에도 생각보다 손님들이 많더라구요역시 캐네디언들도 피자를 참 좋아하네요 ㅎㅎ

 



 

 

그래서 집에서 음식들을 셋팅하고 조촐한 생일상을 마련하였습니다!!

홈메이트 알리가 간단히 연어 베이크와 샐러드까지 만들어 주었네요 ~~ 자슥.. 고맙따!!

 

 



 

 

그래도 타지 생활하는데도 이렇게 생일상을 같이할 홈메이트들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코로나만 아녔으면 어디 괜찮은 음식점이라도 가서 기분 좀 더 up 시켰을 텐데....

뭐 이렇게 간편히 집에서 해먹는것도 나름 괜찮네요 소소한 추억도 될꺼같고요~~~.

배불리 다 먹고 남은 피자들은 나중에 먹기 편하도록 패킹을 해놓았습니다.

 

 



 

 

어쨌든 이렇게하여 아주아주 미니멀한 생일파티(?)를 마쳤습니다..

저도 이젠 불혹의 나이를 앞두고 있습니다나이 먹는게.. 슬슬 무서워지기 시작하네요~

이곳사람들도 ‘Time is flying’이라고 많이들 말해요..

빠르게 지나가는 세월속에서 우리 와이드가족분들의 소망이나 소원들도 속히 이뤄지길 바라겠습니다!!

한 주간도 건강 조심하시구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see u next time~!!^^